한번 훅 떨어지는 시점이 있을까요?
저번주부터 살까말까 살껄살껄 껄무새 하고 있는데
오늘이라도 한주 사볼까 싶어서요ㅜㅠ
많이 올라서 포모와요 심하게…
사야 된다면 언제가 좀 안정적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9 250대..?...로 떨어지려나요 ㅜㅜ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아무도 몰라요 ㅠ
-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19 1주 정도면 그냥 진입하고 장투하세요 아무도 몰라요~ 포모 오고 살걸 하는 시간이 더 아까워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이래 급등하면 반드시! 조정옵니다 기다려보세요
-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19 어제 글들 중에 6월 말, 7월 초에 조정올지도 모른다는 글 본거 같아요. 제미나이한테 근거 있는 이야기냐니까 있대요.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