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LG주주 분들 모이세요.. 내가 다시lg주식 사면 사람이 아니다

작성자Juice|작성시간26.06.19|조회수716 목록 댓글 15

네 저는 사람이 아닙니다…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엔농사꾼 | 작성시간 26.06.19 저요 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씨앤에스.. 손절하고..
    LG전자...........는 금액이 커서 일단 기다리긴 할건데.. 다신 안사요
  • 작성자메수트 외질 | 작성시간 26.06.19 다들 힘내요 우리 ㅠㅠ........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9 LG 디스플레이........ 납두면 오른다고 가지고 있긴한데... 진짜 사리나옵니다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9 lg전자 어제 보초병 세웠는데...네...
  •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 작성시간 26.06.19 LG디스플레이 5년 갖고 있던거 이번에 손절하고
    LG전자 1월에 샀는데 고점에 못 팔아서 수익 중이라 걍 두고
    젠슨황 와서 LG전자 다른계좌로 단타 치다가 사팔사팔 하던 중 코스피 -5%빠지면서 와르르 했는데 돌아오질 않네요ㅜㅜ
    슬프다..기다릴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