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여전히 번사람보다 잃은사람이 많아요ㅋㅋ

작성자해금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3 목록 댓글 15

아무리 주담이지만 주변에 번 사람 많다 건너서 들었다 믿지마시구
인증글도 반만 믿으세요..ㅋㅋㅋㅋ 여기도 커뮤일뿐이에요

그리고 주담 주식정보글도 자기가 잘 걸러서 보셔야하구요
저 주담보고 샀다가 손해보고 판것도 있었어요ㅠㅋㅋ
(장 오픈하자마자 산 제 죄지만..)

저도 안하는거 아니고 200정도로 하는데도 돈 더넣을걸 이러고있으니
현타오는거 당연하고요 포모오는것도 이해하는데
다 잘벌었을거다 이게 잘못된 전제에요ㅋㅋㅋㅋㅋㅋ
제 주변 1500잃은사람 60프로 손해본사람 인버스넣은 사람(지잘못이지만~)
다양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러니 나만못번다 생각하지 마세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주니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잃은사람이 더 많고
    시드 1천만원 이하인 경우가 더 많고
    주담 정보글도 맹신하면 안돼요

    다 각자 상황에서 성투!
  • 작성자차유진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가 최고점을 돌파하고 어쩌고 해도 저 21년에 물린거 여전히 -1400만원이에요 올해는 좀 잘벌긴 했거든요 근데 다 올해 새롭게 진입한거고 물린건 회복은 커녕 오히려 조금씩 하락중이에요
  • 작성자최성gone | 작성시간 26.06.19 경제지 보는데 잃은 사람이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보유 종목 중에 오른건 소수고 마이너스인게 더 많아요ㅠㅠ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주담에 자꾸 정보글 올라와서 걱정했었어요 뭐든..번사람이 있으면 잃은 사람도 있다는거 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이야 반도체가! 잘되니까 반도체 산사람들은 잘되는거지..
    그거 아니면 다 ..못버는거죠 주식으로 다 잘되면 누가 직장다니고 일하고 그러겠음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