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주담이지만 주변에 번 사람 많다 건너서 들었다 믿지마시구
인증글도 반만 믿으세요..ㅋㅋㅋㅋ 여기도 커뮤일뿐이에요
그리고 주담 주식정보글도 자기가 잘 걸러서 보셔야하구요
저 주담보고 샀다가 손해보고 판것도 있었어요ㅠㅋㅋ
(장 오픈하자마자 산 제 죄지만..)
저도 안하는거 아니고 200정도로 하는데도 돈 더넣을걸 이러고있으니
현타오는거 당연하고요 포모오는것도 이해하는데
다 잘벌었을거다 이게 잘못된 전제에요ㅋㅋㅋㅋㅋㅋ
제 주변 1500잃은사람 60프로 손해본사람 인버스넣은 사람(지잘못이지만~)
다양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러니 나만못번다 생각하지 마세요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주니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잃은사람이 더 많고
시드 1천만원 이하인 경우가 더 많고
주담 정보글도 맹신하면 안돼요
다 각자 상황에서 성투! -
작성자차유진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가 최고점을 돌파하고 어쩌고 해도 저 21년에 물린거 여전히 -1400만원이에요 올해는 좀 잘벌긴 했거든요 근데 다 올해 새롭게 진입한거고 물린건 회복은 커녕 오히려 조금씩 하락중이에요
-
작성자최성gone 작성시간 26.06.19 경제지 보는데 잃은 사람이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보유 종목 중에 오른건 소수고 마이너스인게 더 많아요ㅠㅠ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주담에 자꾸 정보글 올라와서 걱정했었어요 뭐든..번사람이 있으면 잃은 사람도 있다는거 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지금이야 반도체가! 잘되니까 반도체 산사람들은 잘되는거지..
그거 아니면 다 ..못버는거죠 주식으로 다 잘되면 누가 직장다니고 일하고 그러겠음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