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단 수술했다는 요양병원 속사정이 너무 궁금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9|조회수6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술실이 없다는데 어디서 수술을 한 것이며...21센치 되는 신체 일부를 절단한 거면 큰 수술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게다가 환자가 80대 고령이라고 하니 도무지 이해 안 되는 것이 너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요양병원 아닐것같아요..그냥 이름만 요양일듯한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또 관절을 짜른것도 아니고 뼈가 짤려있다던데 .....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 작성시간 26.06.19 뼈가 녹아서 처치실에서 가능했을까? 싶다가도 요양인데 이것저것 하는 병원 많아서 외과 같이 있는 곳일 것 같기도 하고..저도 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