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매매 줌님들 보관이사 업체 어디가 좋으셨어요?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작성시간26.06.19|조회수96 목록 댓글 2

여름이라 실내보관으로 찾아보는데
후기가 다 호불호 갈려요 ㅠㅠㅠㅠ

짐이 적어서 일단 스테이박스랑 다락에 견적 요청해놨는데

부동산에 물어볼까 싶기도..
한달전인데 늦지 않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9 부동산 아는 업체 있나 물어는 보세요!
    근데 알아서 하라고 할듯 ㅋㅋㅋ 저는 숨고, 미소, 짐싸 앱에서도 찾아봣었어용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숨고 미소 짐싸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