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이것도 계속 파란불,,,,
올라갈거라 믿숩네다...
전 소액이긴 하지만ㅋㅋㅋ 떨어질때 주워야하나 싶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둥부둥 작성시간 26.06.19 저도 파란불이긴 하지만 괜찮은 종목이라 보고 있어서 길게 보고 한 번 물타려구요...
-
작성자스쿠데토 작성시간 26.06.19 좀 더 떨어지면 물타려구요ㅋㅋ 놔두면 언젠간 오르지 않을까요..
-
작성자우주쑥떡이 작성시간 26.06.19 아니 ㅋㅋㅋ 물타야지 했더니 금세 또 평단이랑 비슷해져서 또 바라보기만 하는 ㅋㅋㅋ 종목 좋아서 저도 그냥 장투하려고요..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9 어제 추매했는데ㅋㅋㅋㅋ마음 비우고 있어요 장투종목이래서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정말정말 우주랑 같이 장투 종목일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