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정지된것도 있어요..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9|조회수1,585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주에 2천원이라 그까이것 생각할 수 있는데하락도 아니고 거래정지라 어이없어서주식 창 열때마다 어이없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줌님 혹시 거래정지에서 상폐대기로 바뀌나요...?.....ㅠ 아니면 줌님 추측이신건가요 ㅜㅜ 작성자오로라쥼 | 작성시간 26.06.19 저 이미 2개 상폐엔딩...한개는 어떻게 또 부활해서 돌아왔지만 마이너스 수두룩합니다^^ㅎㅎㅎ 작성자요소푸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저도 그 메가박스 관련^^.. 작성자동해번쩍 | 작성시간 26.06.19 상폐..^^ 저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