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혼밥 맛집 있을까용?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강남역 갈거 같은데 혼밥할 만한 곳 있을까요? 워낙 사람 많은 동네라..걍.. 사람들 피해서 그냥 동네와서 먹어야 할런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니기그 | 작성시간 26.06.19 얼마전에 태양의토마토라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옷 라멘 죠아욥..추천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피니기그 | 작성시간 26.06.19 silver8224 네!! 저도 혼밥이었는데 혼밥 편한 좌석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