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남역 혼밥 맛집 있을까용?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3

주말에 강남역 갈거 같은데 혼밥할 만한 곳 있을까요?

 

워낙 사람 많은 동네라..걍..

 

사람들 피해서 그냥 동네와서 먹어야 할런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니기그 | 작성시간 26.06.19 얼마전에 태양의토마토라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옷 라멘 죠아욥..추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니기그 | 작성시간 26.06.19 silver8224 네!! 저도 혼밥이었는데 혼밥 편한 좌석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