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월드컵중계 0원 내고 보고있대유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냐구요?공식중계신호를 해킹해서 방송중이라고 ㅋㅋㅋ그래서 코카콜라 맥도날드등등 광고가 검열없이 잡히고 그런대요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깡패들이예요 작성자청춘의포말 | 작성시간 26.06.19 헐 ㅋㅋㅋㅋㅋㅋ 양아치들,,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아...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진짴ㅋㅋㅋㅋ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쟤네야말로 창조경제네요 ㅋㅋㅋㅋ막혀라 막혀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