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북한 월드컵중계 0원 내고 보고있대유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9 목록 댓글 6


왜냐구요?

공식중계신호를 해킹해서 방송중이라고 ㅋㅋㅋ

그래서 코카콜라 맥도날드등등 광고가 검열없이 잡히고 그런대요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깡패들이예요
  • 작성자청춘의포말 | 작성시간 26.06.19 헐 ㅋㅋㅋㅋㅋㅋ 양아치들,,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아...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진짴ㅋㅋㅋㅋ
  •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쟤네야말로 창조경제네요 ㅋㅋㅋㅋ막혀라 막혀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