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광화문 직장인인데 응원소리 엄청 들려욬ㅋㅋㅋㅋ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19|조회수692 목록 댓글 4

하 저도 광장으로 나가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광장 응원이 짱 인뎁 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9 재밌겠따요ㅜㅜㅜㅜ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엄청 설레시겠어여~~!!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9 와 소리로 알수있겠네요 ㅎㅎ사무실에서도 들썩들썩 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