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직장인인데 응원소리 엄청 들려욬ㅋㅋㅋㅋ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19|조회수6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저도 광장으로 나가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광장 응원이 짱 인뎁 ㅠㅠ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9 재밌겠따요ㅜㅜㅜㅜ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엄청 설레시겠어여~~!!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9 와 소리로 알수있겠네요 ㅎㅎ사무실에서도 들썩들썩 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