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첫 차 결제했어요! 이제 다음주에 나올거같아요

작성자미숫가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803 목록 댓글 14

5년정도 아빠명의 중고차 타고 다니다가 이제 드디어 제 명의로 된 제 차 나옵니다!!!
장장4개월 기다려서 나와요ㅠㅠ
방금 3000넘게 결제했는데 후덜덜하네요
물론 오토할부지만 이렇게 큰 금액을 결제하는게 처음이라 후덜덜해요….
이제 다음주에 차 나올거같아요 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저 드라이브 언제 시켜주시나요~~~(?)
    요새도 고사 지내나요?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미숫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헤헤 다들 감사합니다
    진짜 고사 지내야하나요 ㅋㅋㅋ 안전운전 할게요!
  •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 작성시간 26.06.19 오와 저도 곧 셀토스 계약하려는데 얼마걸리셨어요? 한 4~5개월 걸린다고해서요! 축하드려요 줌님👏👏
  • 답댓글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 작성시간 26.06.19 4개월이라고 써주셨구나ㅋㅋㅋㅋ 저도얼렁 동지되고싶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숫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생겨서황민현 전 2월계약이라 4개월인데
    요샌 아마 5개월일거에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