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디 회사 취직할때도 그 회사가 뭐하는 회산지
어디에 있는 회산지 뭐 그런거 다 알아보자나요
아무것도 모르고 갈리는 없자나요?
그럼 주식도 돈버는건데
내가 사는게 뭔 회산지 무슨 비전이 있는지
제발좀 알아보고 샀으면 좋겠습니다...
차트볼지 몰라도 실적은 어떤지 뭐 사고파는지 이정도라도!
줌님들이 그러타는게 아니고 제친구가 그러고 자빠링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답합니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재업고튀어 작성시간 26.06.19 대장주 아니고선,,,공부하는게 맞죠 ㅍ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대장주도 돌다리를 두들겨서 해도 시원찮은 주식시장에서 하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9 공부하고 들어가도 물리더라구요..ㅎㅎㅠㅠ그냥 주가라는게 실적좋고, 사업성 있다고 잘 가는게 아니라, 모멘텀이 ‘덕지덕지‘붙어야 간다는 것도 경험으로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수급이 깡패고ㅠㅠ
-
답댓글 작성자도시를벗어나 작성시간 26.06.19 너무 공감...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음다 공부해도 물리는게 주식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전혀 쉽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