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돈을 버는거자나요? 그럼 적어도 공부는 좀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0 목록 댓글 18

내가 어디 회사 취직할때도 그 회사가 뭐하는 회산지

어디에 있는 회산지 뭐 그런거 다 알아보자나요

아무것도 모르고 갈리는 없자나요?

 

그럼 주식도 돈버는건데 

내가 사는게 뭔 회산지 무슨 비전이 있는지 

제발좀 알아보고 샀으면 좋겠습니다...

차트볼지 몰라도 실적은 어떤지 뭐 사고파는지 이정도라도!

 

줌님들이 그러타는게 아니고 제친구가 그러고 자빠링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답합니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재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6.19 대장주 아니고선,,,공부하는게 맞죠 ㅍ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대장주도 돌다리를 두들겨서 해도 시원찮은 주식시장에서 하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공부하고 들어가도 물리더라구요..ㅎㅎㅠㅠ그냥 주가라는게 실적좋고, 사업성 있다고 잘 가는게 아니라, 모멘텀이 ‘덕지덕지‘붙어야 간다는 것도 경험으로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수급이 깡패고ㅠㅠ
  • 답댓글 작성자도시를벗어나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공감...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음다 공부해도 물리는게 주식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전혀 쉽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