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이고 6살인데 며칠전에 다른 진료보러 동네 조금 큰병원?에 갔다가 슬개골도 진료받았는데 양쪽 다 슬개골 3기 나왔어요.. 근데 평소에 걷는것도 잘 걷고 잘 뛰고 하거든요
그래서 대구에서 진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잘 보는 곳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리스 작성시간 26.06.19 꿀땅콩 상인동이요! 수술은 거의 원장님이 하셔서 진료보실때 바로 원장님께 보시는게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블리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아지최고야 작성시간 26.06.19 슬개골은 본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