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구에 동물병원 괜찮은곳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꿀땅콩|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 목록 댓글 6

포메이고 6살인데 며칠전에 다른 진료보러 동네 조금 큰병원?에 갔다가 슬개골도 진료받았는데 양쪽 다 슬개골 3기 나왔어요.. 근데 평소에 걷는것도 잘 걷고 잘 뛰고 하거든요
그래서 대구에서 진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잘 보는 곳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검색하니까 3군데 나오는데 어디일까요? 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블리스 | 작성시간 26.06.19 꿀땅콩 상인동이요! 수술은 거의 원장님이 하셔서 진료보실때 바로 원장님께 보시는게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블리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아지최고야 | 작성시간 26.06.19 슬개골은 본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검색하니까 3군데 나오는데 어디일까요? 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