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업무를 하는데 의뢰 들어오면 걍 건당으로 진행하고 필요하면 인부 불러서 다닌다 << 요런 개념으로 일을 하면 프리랜서 인가요?
이런경우 돈을 잘 벌지는 못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계탕탕탕 작성시간 26.06.19 현장직은 소규모공사는 혼자하고 고정직원보다 일당직 인부 부르고 일하는 경우가 많아서 적게번다고 장담하긴 어렵더라고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저희 회사랑 일하는 철공소 사장님도 일하는 인부는 그날그날 부르시더라구요
계속 부르면 고정돈이 나가는거니까!
제친구남편도 한샘쪽 일하는데 그날그날이래요 프리랜서 -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런 사업장 엄청 많아요. 인부들이 프리랜서인듯. 사장 본인이 공사 하기도 하는데, 그런곳은 자기가 인건비 안쓰고 다먹으려고 해서 시간 엄청 들어요.
-
작성자한국단편 작성시간 26.06.19 저것도 자기 일을 자기가 하는거니까 사업은 맞죠??? 사업이라는게 다 일이 들어와야 일을 하는거니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