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사업한다고 하면 보통 사업장이 있고 직원이 있어야 하는거죠??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9|조회수348 목록 댓글 4

인테리어 업무를 하는데 의뢰 들어오면 걍 건당으로 진행하고 필요하면 인부 불러서 다닌다 << 요런 개념으로 일을 하면 프리랜서 인가요?

이런경우 돈을 잘 벌지는 못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계탕탕탕 | 작성시간 26.06.19 현장직은 소규모공사는 혼자하고 고정직원보다 일당직 인부 부르고 일하는 경우가 많아서 적게번다고 장담하긴 어렵더라고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저희 회사랑 일하는 철공소 사장님도 일하는 인부는 그날그날 부르시더라구요
    계속 부르면 고정돈이 나가는거니까!

    제친구남편도 한샘쪽 일하는데 그날그날이래요 프리랜서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런 사업장 엄청 많아요. 인부들이 프리랜서인듯. 사장 본인이 공사 하기도 하는데, 그런곳은 자기가 인건비 안쓰고 다먹으려고 해서 시간 엄청 들어요.
  • 작성자한국단편 | 작성시간 26.06.19 저것도 자기 일을 자기가 하는거니까 사업은 맞죠??? 사업이라는게 다 일이 들어와야 일을 하는거니깐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