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매미소리들려요 이제진짜 여름인가봐요

작성자너무춥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5

ㅋㅋㅋ매미소리들으니까 뭔가 실감나네요
러브버그만 안마주쳤으면좋겠어요 제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19 와 벌써 매미요?ㅋㅋㅋ여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너무춥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저도잘못들었나하고 다시들어보니까 매미소리 더라구요 쨍한게;;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헐 벌써 매미요? 빠르다..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9 헐 드디어 슬슬 매미소리가 들리다니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9 아 며칠 전에 영상에서 매미소리 들었더니. 순간 스트레스 빡 오르더라고요....오래된 아파트라 나무 많고 그래서 매미도 너무 많아요 엉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