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야구 kt 기아경기 우취될까요..?ㅠ

작성자닉네임펜|작성시간26.06.19|조회수370 목록 댓글 5

오랜만에 직관에 취소표도 겨우 구했는데
5시부터 쭈욱 비예보네요 ㅠㅠ
보통 몇시간전에 우취 알려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비가 언제부터 내리는지가 중요한거같아여 예보만 있다고 취소하진않아서ㅠ
  •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19 수도권도 꽤 온다고 해가지고 상황을 봐여할 거 같아여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야 해요.. 몇시간 전 알려주지 않아요.. 저는 가서 입장하고 우취도 당해본😢
  • 작성자이거네거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예전에 입장하고 우취당한적 있았어요 잠실에서...ㅠㅠㅎㅎ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9 입장해서 김말국 한입 먹었는데 우취된적도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