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직관에 취소표도 겨우 구했는데
5시부터 쭈욱 비예보네요 ㅠㅠ
보통 몇시간전에 우취 알려주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9 일단 비가 언제부터 내리는지가 중요한거같아여 예보만 있다고 취소하진않아서ㅠ
-
작성자마우이 작성시간 26.06.19 수도권도 꽤 온다고 해가지고 상황을 봐여할 거 같아여
-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야 해요.. 몇시간 전 알려주지 않아요.. 저는 가서 입장하고 우취도 당해본😢
-
작성자이거네거야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예전에 입장하고 우취당한적 있았어요 잠실에서...ㅠㅠㅎㅎ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19 입장해서 김말국 한입 먹었는데 우취된적도 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