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투싼 샀어요 ㅎㅎㅎㅎ
옵션 이것저것 추가하니까 4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오래된 중고차 끌고 다녔는데
3천은 현금내고 천은 할부했는데 금리가 2.5프로에요
대박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9 기분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리고, 신차로 안전운전 하시면서 좋은데 많이 다니세욯ㅎ금리대박적!!ㅋㅋㅋ
-
작성자뤼뤼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용 ><
-
작성자뚜벅이 작성시간 26.06.19 부럽습니다...저도 뚜벅이 인생 마치고싶어요!!! 투싼 너무 부러워용ㅎㅎㅎ 안전운전하세용>_<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현대 대리점에서 샀고 그냥 대출가능여부 상담하니까 2.5나오더라구요???? 3천 현금주고 나머진 대출했어용~
-
작성자슌이2 작성시간 26.06.20 언제 주문넣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