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두 차 샀어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0 목록 댓글 12

현대 투싼 샀어요 ㅎㅎㅎㅎ
옵션 이것저것 추가하니까 4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오래된 중고차 끌고 다녔는데
3천은 현금내고 천은 할부했는데 금리가 2.5프로에요
대박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기분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리고, 신차로 안전운전 하시면서 좋은데 많이 다니세욯ㅎ금리대박적!!ㅋㅋㅋ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용 ><
  •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19 부럽습니다...저도 뚜벅이 인생 마치고싶어요!!! 투싼 너무 부러워용ㅎㅎㅎ 안전운전하세용>_<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현대 대리점에서 샀고 그냥 대출가능여부 상담하니까 2.5나오더라구요???? 3천 현금주고 나머진 대출했어용~
  • 작성자슌이2 | 작성시간 26.06.20 언제 주문넣으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