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요즘들어 갑자기 옷을 겁나사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19|조회수669 목록 댓글 7

 

 

 

 

 

스트레스 받는게 잇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옷 너무 없어요...

 

지금 

 

살안타가디건, 살안타셔츠

여름니트2개

여름티셔츠2개

 

바지도 

나일론?스트바지1개

흰색밴딩바지 1개 이렇게 삿는데

 

 

검정 데님 화이트 데님 얇은것도 사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뭔가 옷에 딱 꽂혔나봐요 저도 그랬었는데 뜯지도 않은 옷이 한가득이예요 ;;;;;
    무슨 티만 몇개나 있어요 기본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흣쨔 | 작성시간 26.06.19 여름엔 더워서 땀때문에 옷 많이사요 저도 ㅋㅋㅋㅋ 거기다 바지는 사다보면 색깔별로 더 사야할거같고 그렇습니다 ㅎ..
  • 작성자chocochoco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얼마전에 엄청 샀어요ㅋㅋ원래 있던거랑 합치면 반팔 50개는 될듯..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그럴때있어요...ㅠㅠ갑자기 엄청 사는 기간이ㅠㅠㅠㅠ저도 얼마전에 그랬어요..
  •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하필 세일기간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사니까 광고도 더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