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는게 잇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옷 너무 없어요...
지금
살안타가디건, 살안타셔츠
여름니트2개
여름티셔츠2개
바지도
나일론?스트바지1개
흰색밴딩바지 1개 이렇게 삿는데
검정 데님 화이트 데님 얇은것도 사고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뭔가 옷에 딱 꽂혔나봐요 저도 그랬었는데 뜯지도 않은 옷이 한가득이예요 ;;;;;
무슨 티만 몇개나 있어요 기본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흣쨔 작성시간 26.06.19 여름엔 더워서 땀때문에 옷 많이사요 저도 ㅋㅋㅋㅋ 거기다 바지는 사다보면 색깔별로 더 사야할거같고 그렇습니다 ㅎ..
-
작성자chocochoco 작성시간 26.06.19 저도 얼마전에 엄청 샀어요ㅋㅋ원래 있던거랑 합치면 반팔 50개는 될듯..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9 그럴때있어요...ㅠㅠ갑자기 엄청 사는 기간이ㅠㅠㅠㅠ저도 얼마전에 그랬어요..
-
작성자복근만들자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하필 세일기간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사니까 광고도 더 보여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