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평양냉면 좋아하지만 가끔 칡냉면 스타일 냉면 땡길때 있지 않으세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83 목록 댓글 2

저 원래 평양냉면파인데 아주가끔은 칡냉면 스타일 그 슬러시같은 새콤달콤한 살얼음 육수에 쫄깃한 칡냉면 땡길때가 있어욬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 퇴근하고 가려구요ㅋㅋ 가끔 저런 스타일 냉면 먹어줘야해요 ㅠㅠㅠ 비냉도 땡기고 물냉도 땡기고 다먹고싶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9 헐 지금 미친듯이 군침돌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칡냉면파라서 침나왔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