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원래 평양냉면파인데 아주가끔은 칡냉면 스타일 그 슬러시같은 새콤달콤한 살얼음 육수에 쫄깃한 칡냉면 땡길때가 있어욬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 퇴근하고 가려구요ㅋㅋ 가끔 저런 스타일 냉면 먹어줘야해요 ㅠㅠㅠ 비냉도 땡기고 물냉도 땡기고 다먹고싶어요 ㅠㅠ
다음검색
저 원래 평양냉면파인데 아주가끔은 칡냉면 스타일 그 슬러시같은 새콤달콤한 살얼음 육수에 쫄깃한 칡냉면 땡길때가 있어욬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 퇴근하고 가려구요ㅋㅋ 가끔 저런 스타일 냉면 먹어줘야해요 ㅠㅠㅠ 비냉도 땡기고 물냉도 땡기고 다먹고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