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jtbc는 왜 중계권을 무리하게 샀을까요..?

작성자지박령|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0 목록 댓글 3

이해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9 정리된거 보니까 이미 망해가는 상황에서 마지막으로 돌파구라도 뚫어보려고 한거같더라구요 중계권 아니었어도 이미 기울어지는 상황이었어서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마지막 발악..같은 거였대요...광고수익 기대하면서...ㅠ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9 도박하는 마음으로 지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