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김승규 실수외엔 넘 잘막아서 더 아쉬워요ㅠㅠ

작성자행복했던날들이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3 목록 댓글 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예 선방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멕시코 개쩌는 슈팅들도 다 막아내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서 더 아쉽네여ㅠㅠㅠㅠㅠㅠ
잘한게 가려질만한 어이없는 실책이 되어버려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수비수 실수같아요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선방 멋졌어요ㅠㅠ다음경기도 있으니까!양팀 키퍼들 진짜 대단했어요
  • 작성자우드스탁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오늘 미쳤었는데ㅜㅜㅜㅜㅜㅠ
  • 작성자또영아 | 작성시간 26.06.19 실점은 수비수실수 같아요 ㅠ 그래서 원래 골키퍼 앞에는 웬만하면 있으면 안되는데 ㅠ 그래도 오늘 슈퍼세이프 해주고 잘해준거 같아요
  • 작성자존버정신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수비수 실수라구 봐요
    그게 어떻게 골키퍼 실책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