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예 선방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멕시코 개쩌는 슈팅들도 다 막아내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서 더 아쉽네여ㅠㅠㅠㅠㅠㅠ
잘한게 가려질만한 어이없는 실책이 되어버려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작성시간 26.06.19 저도 수비수 실수같아요ㅠㅠ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9 오늘 선방 멋졌어요ㅠㅠ다음경기도 있으니까!양팀 키퍼들 진짜 대단했어요
-
작성자우드스탁 작성시간 26.06.19 진짜 오늘 미쳤었는데ㅜㅜㅜㅜㅜㅠ
-
작성자또영아 작성시간 26.06.19 실점은 수비수실수 같아요 ㅠ 그래서 원래 골키퍼 앞에는 웬만하면 있으면 안되는데 ㅠ 그래도 오늘 슈퍼세이프 해주고 잘해준거 같아요
-
작성자존버정신 작성시간 26.06.19 저는 수비수 실수라구 봐요
그게 어떻게 골키퍼 실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