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하고 경기는 어떻게 해야지 32강 올라가요?? 작성자동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64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승부여도 올라가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9 비기기만 해도 진출이요. 지면 탈락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9 비기면 올라가요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19 비기면 자력진출 지면 경우의수요 구리고 32강이요! 답댓글 작성자동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엇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작성자동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