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아공하고 경기는 어떻게 해야지 32강 올라가요??

작성자동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646 목록 댓글 6

무승부여도 올라가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9 비기기만 해도 진출이요. 지면 탈락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9 비기면 올라가요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19 비기면 자력진출 지면 경우의수요 구리고 32강이요!
  • 답댓글 작성자동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엇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동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