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 줌님들 의견 여쭙습니다ㅠㅠ
1. 완전 초보(초보라 as 고려해 국산차량 고려중)
2. 가족이 쏘렌토 보유 중
3. 3000-4000 사이 생각하고 있지만 쌀수록 좋음(완납 예정)
4. 코나, 셀토스 고민했는데
셀토스가 옵션을 너무 세세히 나눠놓기도 했고
선루프 제외 풀옵으로 넣으려고 하다보니
결국 셀토스는 엑스라인, 코나는 인스퍼레이션(?) 등급대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그럼 가격은 셀토스가 4000이 조금 넘을 것 같아서 코나로 기울었는데 주변에서 그럼 소나타 사지 왜 사냐구.. 해서 쭈굴해졌습니다..
그래서 셀토스 등급을 낮출까 했는데 욕심쟁이라 그런가 고민만 하고 있네요. 풀체인지 후 누수 이슈도 있고.
제가 너무 차종 고려를 좁게 하고 있는 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랄라랄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마자요ㅠㅠ 진짜.. 오늘 옆에서 유독 왜 그 돈주고 코나..? 하신 분들 많아서 괜히 흔들흔들 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당!
-
작성자갓리어 작성시간 26.06.19 저 코나차주인데 완죤 만족해여 저도 셀토스랑 코나 고민하다가 실내 인테리어가 코나가 맘에 들어서 코나했어용!
저는 아예 세단은 선택지에 고려조차 안했었는제 SUV로 보신다면 코나도 괜찮은 차 입니다다당 -
답댓글 작성자랄라랄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코나 물리버튼 많아서 좋더라구요!! 저도 세단 선택지 없었는데 블랙 익스테리어까지 생각하니까 3천중반되다보니 돈 더 보태서 소나타 보라구ㅋㅋㅋ... 괜히 팔랑귀였네용! 시트는 뭐 하셨어요? 저 밝은 거 하고싶은데 괜찮나 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갓리어 작성시간 26.06.19 랄라랄랄 저 베이지 시트 쓰고 있는데 나름(?)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랄라랄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갓리어 오호 알겠습니다! 감사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