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살면서 조중동이 망하는걸 보네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938 목록 댓글 3

사실 그 중에서 중앙은 망하진 않겠지 했는데
첫 타자가 중앙이라는게 놀라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9 중앙이 제일 먼저일줄이야..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9 조가 망해야 속이 시원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김은희작가 | 작성시간 26.06.19 조는 안망해요 ㅋㅋㅋ 돈 개많아서 ㅡㅡ 망했으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