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조중동이 망하는걸 보네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9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그 중에서 중앙은 망하진 않겠지 했는데첫 타자가 중앙이라는게 놀라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9 중앙이 제일 먼저일줄이야..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9 조가 망해야 속이 시원할텐데... 답댓글 작성자김은희작가 | 작성시간 26.06.19 조는 안망해요 ㅋㅋㅋ 돈 개많아서 ㅡㅡ 망했으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