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퇴직연금 운용 아직 안늦었겠죠?ㅠ

작성자끼룩까까까|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2

입사한지 3년 됐는데 인제 딱 1000만원 들어있네요...

지금부터라도 운용하려고요ㅜㅜ

30퍼만 먼저 운용해보겠음다!

추천할만한 종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s&p500 나스닥
  • 작성자Love again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운용한지 반년도 안됐는데 60% 수익났어요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스닥 100이랑 반도체 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