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운용 아직 안늦었겠죠?ㅠ 작성자끼룩까까까|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사한지 3년 됐는데 인제 딱 1000만원 들어있네요...지금부터라도 운용하려고요ㅜㅜ30퍼만 먼저 운용해보겠음다!추천할만한 종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s&p500 나스닥 작성자Love again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운용한지 반년도 안됐는데 60% 수익났어요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스닥 100이랑 반도체 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