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우리나라 정치 샤머니즘 글 기억나세요? ㅋㅋ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9|조회수81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서 조중동 26년 이후에 망한다고 그런 글 있었는데ㅋㅋㅋ 이런식으로 중이 망하네...제발 조선도 빨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헉 조중동 망한다고 예견햇어요? 와...ㄷㄷㄷㄷㄷㄷ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ㅋㅋㅋ 저도 혈육이랑 중앙 얘기하다가 소름 이러고 있었어욬ㅋㅋㅋ 작성자하모니카 | 작성시간 26.06.19 헐 맞아요 생각나요!!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19 조동부터 망해야했는데.. 작성자ISFP | 작성시간 26.06.19 조동보다 중이 먼저 망하다닛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