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전에 우리나라 정치 샤머니즘 글 기억나세요? ㅋㅋ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9|조회수819 목록 댓글 11

거기서 조중동 26년 이후에 망한다고 그런 글 있었는데ㅋㅋㅋ 이런식으로 중이 망하네...제발 조선도 빨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헉 조중동 망한다고 예견햇어요? 와...ㄷㄷㄷㄷㄷㄷ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ㅋㅋㅋ 저도 혈육이랑 중앙 얘기하다가 소름 이러고 있었어욬ㅋㅋㅋ
  • 작성자하모니카 | 작성시간 26.06.19 헐 맞아요 생각나요!!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19 조동부터 망해야했는데..
  • 작성자ISFP | 작성시간 26.06.19 조동보다 중이 먼저 망하다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