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빽다방 미숫가루 밋있나용?

작성자postbox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236 목록 댓글 6


메가는 전 너무 별로였는데
빽다방 맛있나요??? 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곤찐 | 작성시간 26.06.19 완전요!! 우유나 두유로 하면 맛있어요!!
  • 작성자이거네거야 | 작성시간 26.06.19 우유+간얼음!!!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네네!!맛있어요!!!ㅋㅋ 전 메가커피 미숫가루도 맛있는사람이라...
    근데 뺵다방 맛있어요 ㅋㅋ 우유로 드세용!!
  • 작성자postbox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꺄악 줌님들 말믿고 먹어볼게요!!!!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너무 달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