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망하든 말든인데 메가박스는 살아라 ㅠ 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종편 태생부터가 이명박이고그간 예능빨로 이미지 좋았지만 이명박의 잔재라는거 잊지 마세요그렇지만 메가박스가 망하면극장은 인수할 기업도 없을거라영화계가 사라지는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메박은 살아야 해요 누가 인수좀 해라.. 작성자자복루 | 작성시간 26.06.19 중앙일보 젭티 망하든말든이고 메박은 살아라 ㅠㅠ 작성자내주머니는맑고강풍 | 작성시간 26.06.19 메가박스만 살기를요 제발 ㅠㅠ 작성자밤라떼 | 작성시간 26.06.19 아오 그니까요ㅠㅠ메박 살려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