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자체가 진짜 맛있지않아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625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혼자 야구장 갈때 그냥 김밥 한줄 사가는데 진짜 김밥 맛있어요....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 | 작성시간 26.06.19 저 김밥 엄청 좋아해요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9 저 김밥 진짜 좋아해요다들 김밥 비싸다 하는데 먹기 간편하다는 이유로 후려치기 당하는거 같아서 슬퍼요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자주 먹어요 ㅋㅋㅋ 김냄새 넘 좋아요 작성자ISFP | 작성시간 26.06.19 페이보릿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냐냔요뇨뇨 | 작성시간 26.06.19 김밥이랑 주는 장국이랑 먹음 너무 좋아요 소소한 행복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