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마 종전 MOU가 삑사리 나면서 주가 빠지고 있는거 겉애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9|조회수736 목록 댓글 8

+ 금리인상 영향도 있는거 같음다?

 

 

어제 들어가신분들 오늘 아침에 들어가신분들 

놀래지마세요 ....

 

허허허 신나게 빠지고 9천대 붕괴네요 

 

이때 기회다 싶으신분들 아직 아닌거같어요 기다려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9 바밤바바밤 ㅋㅋㅋㅋㅋㅋㅋ쫘증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9 아침에 한번 보고 일하다가 지금 들어가봤는데 놀랐어요 그렇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네 신나게 빠져서 저도 놀랬네유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9 서명식 취소됐네요... 아진짜 얘네들 숏친거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요새 행보보면 항시 그러고 있는거같기도 하고 우리만 엿먹고...하놔 진짜 쫘증 지대로네여 아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