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멕시코 감독 ㅋㅋㅋ 이강인한테 염색한머리 안어울린다고 했대요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3,183 목록 댓글 14


우리도 그렇게 생각해 ㅋㅋㅋㅋㅋㅋ



경기 중 이강인과 어떤 얘기를 나눴는지 묻자 "상세하게 설명드리긴 어렵다. 이강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집에서 묵기도 했던 선수다. 내가 '오지 마라 걷어 찰 거다', '염색도 맘에 안 든다'고 농담했다"고 밝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머리 구려 ... ^^^^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진짜 무슨 머리색이 할배톤ㅋㅋㅋㅋ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9 염색 마음에 안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흰머리 난 줄 알았어요.....
  • 작성자깡도리 | 작성시간 26.06.19 강인아 너는 쿨톤이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