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반도체주는 다음주 마이크론 실적발표 따라 또 좀 어떨지 몰라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788 목록 댓글 2

추세 자체가 꺾인다 이런 얘기 아니구요
실적이 좋아서 환희로 갈수도 있고
그냥 시장 자체가 한번 출렁일수도 있고
여파가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쨌든 그런 이벤트가 남아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실발은 늘 초상집이던데..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은 이벤트가 아주 많군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마이크론 실발 앞두고 다음주 월화 눈치볼 수도 있겠네~ 싶기도,아니면 월화에 극대화 시킬 수도 있겠네~ 싶기도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