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시트 잘 누리고 있었는데요
제일 오래된 cgv는 화면이 너무 작아서
거의 망해가는 중이고(안 간지 오래)
다음으로 오래된 롯데시네마는
천시트 너무 더러운 느낌이라
메가박스가 제일 좋단 말이죠 ㅠㅠ
망하지말어....
다음검색
가죽시트 잘 누리고 있었는데요
제일 오래된 cgv는 화면이 너무 작아서
거의 망해가는 중이고(안 간지 오래)
다음으로 오래된 롯데시네마는
천시트 너무 더러운 느낌이라
메가박스가 제일 좋단 말이죠 ㅠㅠ
망하지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