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희동네 그나마 몇 년 전에 메가박스 생겨서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472 목록 댓글 3

가죽시트 잘 누리고 있었는데요

제일 오래된 cgv는 화면이 너무 작아서
거의 망해가는 중이고(안 간지 오래)

다음으로 오래된 롯데시네마는
천시트 너무 더러운 느낌이라

메가박스가 제일 좋단 말이죠 ㅠㅠ
망하지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사운드는 메가박스가 짱인데여 ㅠㅠㅠ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씨집 롯시는 시설들 별로고..메박이 제일 편하고 좋은데 ㅠㅠㅠ 망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9 저도 3사 중에 메박 제일 좋아해요 ㅠㅠ 일단 스크린이 꽉 차는 느낌이 좋고 좌석도 좋아요. 롯시는 너무 낡았고 CGV 평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