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퇴마록 후속편 나왔대요!

작성자머루포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382 목록 댓글 6

 

신 퇴마록: 신세편으로 3권 출간됐대요!!

총 10권 예정이고 마세편 3권, 창세편 4권 이렇게 나올건가봐요.

기존 퇴마록에서 20년후의 이야기라는데 한번 봐야겠어요!!

후편이 나오니까 괜히 신나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척이는중 | 작성시간 26.06.19 헐 미친 미친 제가 기다리던 거가!!!
  • 작성자AM04:00 | 작성시간 26.06.19 줌님감사해여!!!! 바로 교보로 주문해써요!! 기대돼요🥹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9 오오오오오.. 아 근데 20년 후면.... 뭔가 눈물 짤거 같은데요.
  • 작성자우쭈쭈차니 | 작성시간 26.06.19 대박! 근데 예전 이야기가 기억이 안 나요 ㅠㅠ
  • 작성자던던댄스 | 작성시간 26.06.19 홀 지금 퇴마록 정주행중인데 너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