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때문에 껏다 켯다 하는데 이게 더 안좋다면서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으른꿀벌 작성시간 26.06.19 네ㅠㅠ어제부터 풀가동이네요
-
작성자내버려두자 작성시간 26.06.19 인간2 냥2이라 진작부터 풀가동 즁예여
-
작성자킨토 작성시간 26.06.19 방1거실1에 가동중이예요..! 최근에 새벽에 꺼서 아침에 환기하고 키는 걸로 바꿨어요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19 장시간 틀거면야 24시간 트는게 나은데 하루에 몇시간씩 트는 거면 상관없더라구요.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19 퇴근하고 자기전까지는 풀가동하다가 잘떈 선풍기 2단으로해서 에어컨 1시간만 예약하고자요
약간 요새 목이 칼칼한게 잘하면 냉방병올려고 해서 잘땐 선풍기만 틀고자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