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물조차 못 마실 때요.....
물도 안 땡긴대요 갈증이 안난다더라구요;;;
물이 안땡기니 아메리카노 당연히 못 마시구요.
아아 두모금 먹는데 하루죙일 걸리더라구요.
하루종일 테이크아웃컵 반잔도 못마심...
목 안마르냐니까 신기하게 목도 안마르대요
그냥 저는 안맞고 열심히 해보려구요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칼콘 작성시간 26.06.19 저도 ... 이게 호르몬을 조절해서 식욕조절을 하는건데 어짜피 못 먹는거 뭐하러 돈 주고 하나 싶어서 그냥 제가 식욕이 돋아도 참는 거 연습해요 ㅠㅠ 그 돈으로 몸에 좋은 음식 먹는 거로요... (튀긴거 소스 당, 정제탄수 이런거 빼고요) 정 먹고 싶으면 일주일에 날을 정해 놓고 먹습니다. 그러니 살빠지더라고요 ㅠㅠ
-
작성자나초초 작성시간 26.06.19 주변에 마운자로 2명 맞고 있는데 둘 다 살은 많이 빠졌는데 혈색 없이 회색빛이라 해야 하나…? 초췌한 듯한 모습이 비슷하게 나타나서 맞아야겠단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시간 26.06.19 헐 저희 회사에도 마운자로로 사람한명 나간분 있는데 그분도 얼굴 회색이에요 마운자로때문일수도 있겠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앙잉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분명히 살은 빠졌는데 안색이 살쪘을때보다 더 안좋더라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