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미팅 처음하는데 원래 화질이 자글자글해요?? ㅠㅠ

작성자행운이올꺼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1

줌미팅도 처음해봐요 ㅋㅋㅋ ㅠㅜ집에서 노트북으로하는데 화질이 되게구려요..자글자글 ㅋㅋㅋㅋ ㅠ이건 노트북이 오래되서 그렇죠? ㅜㅜ
거의10년되가여..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확률 | 작성시간 26.06.19 화면이 그렇게 자글자글까지는 아니에요! 볼만하게끔?화면이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