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미팅 처음하는데 원래 화질이 자글자글해요?? ㅠㅠ 작성자행운이올꺼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줌미팅도 처음해봐요 ㅋㅋㅋ ㅠㅜ집에서 노트북으로하는데 화질이 되게구려요..자글자글 ㅋㅋㅋㅋ ㅠ이건 노트북이 오래되서 그렇죠? ㅜㅜ 거의10년되가여..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확률 | 작성시간 26.06.19 화면이 그렇게 자글자글까지는 아니에요! 볼만하게끔?화면이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