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생 탄산음료 절대 포기 못할 것 같아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9|조회수3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딱 하나만 먹어야 된다면 탄산 고를래요진짜 탄산 갈증은 포기 못하겠어요...그래서 제로를 먹어요 제로도 좋진 않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ㅠ 커피 술 안먹어도 탄산은 먹어야돼요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9 전 탄산수 없으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탄산 못 잃어요..........ㅋㅋㅋㅋㅋ 작성자김주원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커피 술 다 필요없고 탄산...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