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평생 탄산음료 절대 포기 못할 것 같아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9|조회수330 목록 댓글 3

딱 하나만 먹어야 된다면 탄산 고를래요
진짜 탄산 갈증은 포기 못하겠어요...
그래서 제로를 먹어요 제로도 좋진 않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ㅠ 커피 술 안먹어도 탄산은 먹어야돼요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9 전 탄산수 없으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탄산 못 잃어요..........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주원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커피 술 다 필요없고 탄산...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