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이소 마우스 생각보다 괜찮네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2

쓰던게 뻑나서 급하게 사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5천원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막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면 완전 가성비 괜찮은거같더라구요 ㅋㅋㅋ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9 무소음에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버튼도 있고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도 잘 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