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근수당 4개월째 1시간 덜들어온거 지금 말해도 될까요?

작성자연수옹|작성시간26.06.19|조회수310 목록 댓글 2

6월 급여가 오늘 들어왔는데 5월 야근수당이 1시간 덜 들어왔더라구요ㅠㅜㅠ이건 담당자한테 말할건데요!

 

혹시나해서 전 급여도 봤더니 3,4,5월도 각 1시간 야근수당이덜들어왔더라구요? 오늘 들어온 6월 급여 중 야근수당 1시간 안들어온거랑 갈이 3,4,5월도 각 1시간씩 안들어온거 같이 말해도 될까요??

 

바로바로 확인했어야 했는데 이제야 확인해서 문의한다고 할까봐요ㅠㅜㅠ 4개월 지난 야근수당 1시간 덜들어온것도 이제서야 다시 확인요청 문의해도 되려나요?ㅠㅜ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 작성시간 26.06.19 네 당연하죠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넹넹 당연하죠!!얼렁 말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