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급여가 오늘 들어왔는데 5월 야근수당이 1시간 덜 들어왔더라구요ㅠㅜㅠ이건 담당자한테 말할건데요!
혹시나해서 전 급여도 봤더니 3,4,5월도 각 1시간 야근수당이덜들어왔더라구요? 오늘 들어온 6월 급여 중 야근수당 1시간 안들어온거랑 갈이 3,4,5월도 각 1시간씩 안들어온거 같이 말해도 될까요??
바로바로 확인했어야 했는데 이제야 확인해서 문의한다고 할까봐요ㅠㅜㅠ 4개월 지난 야근수당 1시간 덜들어온것도 이제서야 다시 확인요청 문의해도 되려나요?ㅠㅜㅠ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