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특이한 냄새(?) 좋아하는 분들 계시나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9|조회수645 목록 댓글 29

향기 말고! 

 

 

저는 ...은은한 지하실 냄새도 좋아하고 ㅋㅋㅋㅋㅋㅋ

파스 냄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rlixcx | 작성시간 26.06.19 딱풀 주유소...^^
  • 작성자안신애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약국냄새 …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석유 냄새요..환장함여..ㅋㅋㅋ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19 주유소냄새 좋아해요ㅋㅋㅋㅋ
  • 작성자다이자뿌쓰요 | 작성시간 26.06.20 고무장갑 냄새, 지하주차장 냄새, 수증기 냄새, 수영장 냄새, 타이어 냄새요ㅠ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