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브웨이 처음인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Christmas Rose|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주말에 서브웨이 첨 가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평소 걍 1인분 보통정도로 먹는데 몇 cm 하면 될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전 서브웨이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 좋아해요! 소스는(올리브오일+소금+후추) 이렇게 먹어용ㅋㅋ
    15cm면 완전 충분합니다!배불러용ㅋㅋ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15 전 이탈리안 비엠티 빵은 화이트플랫 치즈는 모짜렐라 야채는 할라피뇨빼고 모두 소스는 렌치소스+스위트칠리 / 자극적 끝판왕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