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처음인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Christmas Rose|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서브웨이 첨 가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평소 걍 1인분 보통정도로 먹는데 몇 cm 하면 될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전 서브웨이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 좋아해요! 소스는(올리브오일+소금+후추) 이렇게 먹어용ㅋㅋ15cm면 완전 충분합니다!배불러용ㅋㅋ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15 전 이탈리안 비엠티 빵은 화이트플랫 치즈는 모짜렐라 야채는 할라피뇨빼고 모두 소스는 렌치소스+스위트칠리 / 자극적 끝판왕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