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놀티켓 티켓팅해보신분 작성자원두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35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씨랑 핸드폰 중 머가 낫나요?검색해봤는데 앱이 낫다고도 하고앱에 오류 많다는 글도 많고 ㅠ ㅠ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889 | 작성시간 26.06.19 앱이요! 절대 여러번 누르지마시고 한번만 누르세여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9 전 항상 폰으로 앱 통해서 해요!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폰 작성자집수니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폰으로 어플이요 못잡은적 없어요 자리가 구려서 그렇지 ㅜ 작성자원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줌님들 감사해요 꼭 티켓팅 성공해볼게여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