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놀티켓 티켓팅해보신분

작성자원두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358 목록 댓글 19

피씨랑 핸드폰 중 머가 낫나요?

검색해봤는데 앱이 낫다고도 하고
앱에 오류 많다는 글도 많고 ㅠ ㅠ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889 | 작성시간 26.06.19 앱이요! 절대 여러번 누르지마시고 한번만 누르세여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9 전 항상 폰으로 앱 통해서 해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집수니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폰으로 어플이요 못잡은적 없어요 자리가 구려서 그렇지 ㅜ
  • 작성자원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줌님들 감사해요 꼭 티켓팅 성공해볼게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