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상 발효시켜서 구워먹는 냉동 생지를 샀어요
후기 보니까 전날 밤에 꺼내놓으면 발효가 잘 된대서 그렇게 했어요 (겉이 안마르게 싸서 상온에 둠)
겉모양만 보면 제대로 빵빵하게 부풀었는데 막상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면 속이 겹겹으로 된게 아니라 약간 떡져??있어요
160도에 15분 구웠는데 온도 문제일까요 아니면 발효 방법을 바꿔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
다음검색
크로아상 발효시켜서 구워먹는 냉동 생지를 샀어요
후기 보니까 전날 밤에 꺼내놓으면 발효가 잘 된대서 그렇게 했어요 (겉이 안마르게 싸서 상온에 둠)
겉모양만 보면 제대로 빵빵하게 부풀었는데 막상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면 속이 겹겹으로 된게 아니라 약간 떡져??있어요
160도에 15분 구웠는데 온도 문제일까요 아니면 발효 방법을 바꿔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