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크로아상 냉동생지 잘 구워먹는법 아시는 줌님 계신가요

작성자sapphire|작성시간26.06.19|조회수153 목록 댓글 3

크로아상 발효시켜서 구워먹는 냉동 생지를 샀어요
후기 보니까 전날 밤에 꺼내놓으면 발효가 잘 된대서 그렇게 했어요 (겉이 안마르게 싸서 상온에 둠)
겉모양만 보면 제대로 빵빵하게 부풀었는데 막상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면 속이 겹겹으로 된게 아니라 약간 떡져??있어요
160도에 15분 구웠는데 온도 문제일까요 아니면 발효 방법을 바꿔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19 보통 빵구울때 180도에서 많이 구울거예요 쿠키는 더 높고..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19 그거 안익어서 그런거예요 윗줌님처럼 온도를 좀 높여보세요~~
  • 작성자sapphi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담번에는 온도를 높여볼게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