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차량 대쉬보드 주차번호판 뜯어냈더니 자국 ㅜㅜ

작성자동구래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880 목록 댓글 3


스타벅스 주차번호판 땡볕에 노출되니까 살짝씩 뜯어지더라구요ㅠ
그래서 걍 없앨려고 뜯었더니 처참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해야 깔끔하게 지울 수 있을까여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G 워너비 | 작성시간 26.06.19 스티커제거제 사용하시거나 선크림 짜놓고 세네시간 두고 닦아내면 지워져용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으아ㅠㅠ일단 무선 드라이??같은걸로 열줘서 떼면 조금 괜찮지않을까요??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9 다이소스티커 제거제 뿌리시고 제거하시면될텐데 그거 냄새가 엄청독해서 차안타실때 제거하고 문살짝열어두시고 환기시키는거 추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