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쩍벌 ㅡㅡ 작성자포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옆자리 남자 앉자마자 대놓고 쩍벌하네요다리 붙는거 너무 불쾌해요이와중에 땀냄새까지 나고핸드폰 잠금화면은 애니인데 비키니?입은 여자캐릭터진짜 최악이에요 제발 여자들만 앉았음 좋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아 미친.... 토나와요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9 아 개드러워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