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하철 쩍벌 ㅡㅡ

작성자포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 목록 댓글 2

하 옆자리 남자 앉자마자 대놓고 쩍벌하네요
다리 붙는거 너무 불쾌해요
이와중에 땀냄새까지 나고
핸드폰 잠금화면은 애니인데 비키니?입은 여자캐릭터
진짜 최악이에요 제발 여자들만 앉았음 좋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아 미친.... 토나와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9 아 개드러워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