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좋은가요??
아픔을 감수하고 맞을만한지 궁금해욧!!!!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과조아 작성시간 26.06.19 효과는 있었는데요 반짝 효과있고, 너무어무너므너무 아파서 진짜 맞는 내내 울엇어요ㅠㅠㅠㅠㅠ저는 맨정신으로는 안맞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공이나 탄력 효과 있었나요??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19 효과 굳인데
너무 짧아요 2주? 길게는 3 주?
근데 그거에 비해 가격 고통. 메리트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공이나 탄력 효과 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19 kimbo 모공보다 탄력 피부광 이런거에 좋아요 얼굴이 차르르ㅡ빛나고 매끈하고 반짝이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