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도 얼굴에 하얗고 긴털? 하나씩 있으신가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딱 왼쪽 턱 부분에 한가닥씩 나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있어요..엊그제 하나 뽑았어여..ㅠ.ㅠ 작성자라토핏 | 작성시간 26.06.19 저요 이마에 한가닥 나요 뭐가 반짝거려봤더니 머리카락같은 긴 흰털이 나서 뽑았는데 또 자라더라구요 ㅎㅎ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코안에 나길래 깍아요 콧털기계로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목옆에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9 전 손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