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도 얼굴에 하얗고 긴털? 하나씩 있으신가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2 목록 댓글 8

저는 딱 왼쪽 턱 부분에 한가닥씩 나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있어요..엊그제 하나 뽑았어여..ㅠ.ㅠ
  • 작성자라토핏 | 작성시간 26.06.19 저요 이마에 한가닥 나요 뭐가 반짝거려봤더니 머리카락같은 긴 흰털이 나서 뽑았는데 또 자라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코안에 나길래
    깍아요 콧털기계로 ;;;;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목옆에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9 전 손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