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아지 데리고 병원가는 택시타면 기사님들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1

카카오택시로 잡으면
목적지가 동물병원이니까
보통 강아지 탈 수도 있겠구나 하고 오시거든요?

요즘 강쥐 수술때문에 택시 자주 타는데
얘기하다보면 대부분 개를 키우시는 기사님들이더라구요.
자기네도 개를 키운다거나 죽었다거나..
매번 너무 심란해서 표정 굳어있는데
어디가 아프냐 몇살이냐 괜찮을거라는 둥
다들 말걸어주셔서 오가면서 은근 위로 받았어요ㅋㅋㅋ

개냄새 개털 싫으면 아예 콜안받으시는 경우도 있는데
대부분 강쥐 호의적인 기사님들이라 다행이더라구요ㅜㅜ
괜히 욕먹을 준비하는 거 견주분들은 아시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띠리띡딱띠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서 콜 잡히자마자 기사님한테 강아지 가방에 있는데 괜찮은지 바로 여쭤봐요ㅠㅠ이제까지는 다 호의적이셨는데 알죠 그 마음ㅜㅜ전화걸 때 항상 긴장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